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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201,경제,파이낸셜뉴스,공시금호타이어 김종호 대표이사로 변경,금호타이어는 김종호 대표이사가 신규 취임했다고 1일 공시했다.예스 카지노 사이트20171207,IT과학,전자신문,뉴스편집 논란 진화나선 네이버 AI·언론사에 맡긴다,포털 뉴스 이대로 좋은가 공개토의가 7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렸다. 토론회를 주관한 송희경 의원 앞줄 왼쪽에서 두 번째 과 오세정 의원 앞줄 왼쪽에서 네 번째 을 포함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 송희경 의원실 네이버가 내부 직원의 뉴스 편집을 없애고 언론사와 인공지능 AI 을 활용한 알고리즘만으로 뉴스를 편집한다. 한성숙 네이버 대표 직속 운영혁신프로젝트 도 신설 기사 배열 관련 외부 목소리도 수렴한다. 네이버 스포츠판 기사 재배열 사건으로 불거진 뉴스 공정성 문제 해결을 위한 조치다. 유봉석 네이버 미디어 지식정보 리더는 7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정책 토론회에서 “현재 모바일 메인 뉴스판에 올라오는 기사 가운데 자체 기사 배열 비중은 20%”라면서 “앞으로 외부 전문가 편집과 알고리즘만으로 뉴스가 제공되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네이버 뉴스에서 내부 직원에 의한 배열을 폐지하겠다는 뜻이다. 앞으로 네이버 모바일 메인 뉴스판에서 인간이 편집하는 영역은 채널 영역밖에 남지 않는다. 채널은 네이버가 아니라 공급자인 언론사가 직접 편집하는 영역이다. 이 영역의 뉴스는 해당 언론사를 선택한 이용자에게 그대로 노출된다. 이 밖에 언론사별 헤드라인 등을 바탕으로 알고리즘이 기사를 선정하는 AI 헤드라인 영역 인공지능 AI 으로 개인 뉴스 소비 패턴을 분석해서 맞춤형 뉴스를 제공하는 에어스 AiRS 추천 영역 이용자가 구독하는 기사를 보여 주는 구독 영역으로 각각 운영된다. 이르면 내년 초에 뉴스 편집 시스템을 개편할 것으로 전망된다. 다양한 외부 의견을 수렴하고 AI 추천 등 기술 고도화에 맞춰야 하기 때문이다. 인간 편집자가 기사를 배열하던 영역을 AI 알고리즘으로 대체하는 방안도 완벽한 것은 아니다. 부작용을 최소화하려면 기술을 포함해 여러 각도에서 신중한 접근이 필요하다. 유 리더는 “헤드라인 기사를 기계 기반으로 도출하기 위한 실험을 하고 있다. 내년 1분기 안 결과물 도출이 목표”라면서 “4000명 정도 개설된 기자 페이지 구독 결과물을 메인 화면에 노출해 주는 서비스도 곧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 서비스를 포함해 서비스 운영 측면에서 혁신과 투명성을 확보하기 위해 운영혁신프로젝트 조직도 신설했다. 이 프로젝트는 대표 직속 조직으로 한 대표가 직접 프로젝트 총괄 리더를 맡는다. 산하에는 뉴스배열혁신 태스크포스 TF 뉴스알고리듬혁신 TF 실시간급상승검색어혁신 TF를 마련했다. 기사 배열 방향 설정 과정에서 외부 목소리도 적극 수렴한다. 이용자 시민단체 학계 정계 언론계 등 외부 인사로 구성된 네이버 뉴스 기사 배열 공론화 포럼 을 만들 계획이다. 기사 배열 내역 공개와 언론학자 및 여야 정당 추천 인사로 구성된 네이버 뉴스편집자문위원회도 기존과 같이 지속한다. 네이버는 뉴스 서비스 전면 개편으로 불공정 논란을 정면 돌파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최근 스포츠판 기사 재배치 논란으로 공개 사과했다. 한 대표 명의로 재발 방지와 투명성·공정성 강화를 약속했다. 유 리더는 “뉴스 배열을 100% 알고리즘으로 하는 것도 논란이 있을 수 있다. 앞으로 제기될 문제를 겸허하게 받아들이고 공개할 수 있는 부분을 고민하겠다”면서 “예상하지 못한 문제 발생을 막기 위해 한 번 더 각계의 의견 수렴 과정을 거쳐 의혹이나 문제점을 투명하게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카지노사이트20171201,경제,스포츠서울,KEB하나 1Q뱅크 전면 개편. 100만원까지 보안매체 없이 이체,KEB하나은행은 개인뱅킹 서비스 1Q뱅크를 전면 개편한다고 1일 밝혔다. 제공 KEB하나은행 스포츠서울 박효실기자 KEB하나은행 은행장 함영주 은 손님의 편의성 증대를 위해 개인뱅킹 서비스 1Q Bank 를 전면 개편한다고 1일 밝혔다. 12월1일부터 적용되는 이번 개편은 최근 손님 니즈를 대폭 반영해 디자인 및 기능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했으며 이를 통해 보다 쉽고 빠른 뱅킹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디자인은 24시간 365일 손님과 연결된다는 의미의 ‘선’을 주제로 단순하고 편안한 느낌으로 새단장 했으며 상품 특성에 맞는 색상구분을 통해 손님이 직관적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이번 개편으로 6자리 비밀번호나 패턴 그리기를 통해 쉽게 로그인할 수 있어 스마트폰 사용자의 접근성이 용이해졌고 ‘빠른이체’ 서비스를 도입하여 100만원까지는 공인인증서나 보안매체 없이도 이체가 된다. 아울러 손님 관심상품이나 영업점 추천상품을 ‘상품바구니’를 통해 관리할 수 있고 해당 상품들 역시 공인인증서와 보안매체 없이 신규 가입할 수 있다. 그 밖에 개인신용대출 신청 및 연장거래도 영업점 방문없이 스마트폰 뱅킹에서 가능하다. 개인뱅킹 서비스 개편을 기념하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1Q뱅크 최초가입자에게는 OTP발급수수료를 면제하고 선착순 3만명 간편로그인 등록손님 중 1155명을 추첨하여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KEB하나은행 리테일사업부 관계자는 “많은 손님들이 보다 직관적이고 편한 사용자 환경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개편을 기획했다.”며 “손님의 눈높이를 맞춘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을 통해 더 많은 기쁨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안드로이드 사용자는 12월 1일부터 이용할 수 있고 아이폰 사용자는 다음주 내로 가능하다.맥스 바카라20171204,IT과학,아이뉴스24,이통점 신분증 스캐너 수의계약 논란 일파만파,아이뉴스24 아이뉴스24 도민선기자 전국 이동통신 유통점 신분증 스캐너 도입 과정에서 수의계약 논란이 확대되는 양상이다. 정부 감사에서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KAIT 의 1개 공급사와의 수의계약 문제가 지적되면서 유통점이 해당 협회 제재 등을 요구하며 거세게 반발하고 나선 것. 유통업계는 그동안 신분증 스캐너 설치에 불만을 보여왔다. 이번 수의계약 문제까지 불거지면서 이를 둘러싼 반발이 가열될 조짐이다. 4일 전국이동통신유통협회 KMDA 는 성명을 내고 정부 종합 감사에서 KAIT의 많은 탈·불법 사례가 드러났다 며 신분증 스캐너를 없애고 방송통신위원회는 KAIT의 규제 권한을 즉각 회수하라 고 촉구했다. KMDA는 KAIT가 민간협회임에도 방통위 권한을 위임받아 특히 신분증 스캐너 도입 과정에서 불·편법으로 유통점으로부터 반발을 샀다 며 유통점을 상대로 특정업체 제품을 원가의 2 3배에 해당하는 30만원에 판매 골목상권을 수익 사업의 수단을 삼았다 고 비난했다. 지난 9월부터 실시된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감사 결과 KAIT는 부당 수의계약 적립금 운용 부적정 겸직근무 불합리 등 12항목의 지적을 받고 관련자에 대한 경고와 주의를 내렸다. 이에 대해 KAIT 관계자는 과기정통부에 내년 1월 중순까지 의견서를 제출하고 감사 결과에 대한 공식입장을 밝힐 것 이라며 다만 신분증 스캐너를 고가에 판매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며 유통점에서 직거래로 판매한 것 이라고 설명했다.몰디브 바둑이 사이트20171207,IT과학,스포츠조선,하스스톤 코볼트와 지하미궁 임기응변의 재미 담았다,블리즈컨 2017에서 처음 공개되며 기대를 모았던 하스스톤 확장팩 코볼트와 지하 미궁 의 출시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12월 8일 정식 출시되는 이번 확장팩은 무료 싱글 플레이 모드인 미궁 탐험 과 135장의 신규 카드 등으로 구성됐다. 미궁탐험과 추가된 기능인 소집 등 신규 콘텐츠에 대한 소식으로 하스스톤 유저들의 기대와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블리자드의 하스스톤 디자이너 다니엘 에몬스는 12월 5일 한국을 찾아 출시를 앞둔 코볼트와 지하미궁의 인터뷰를 진행했다. Q 싱글콘텐츠를 던전 RPG로 만들었는데 구체적으로 설명한다면 A 싱글플레이에서 던전 탐험의 느낌을 전달하기 위해 개발했다. 무작위 우두머리 시스템을 추가했고 미궁탐험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유물을 제공한다. 또한 덱을 직접 탐험하면서 만들어나가는 레벨업 개념을 최대한 살렸다. 카드 디자인 역시 이런 부분을 반영했다. Q 1인 콘텐츠의 예상 플레이 시간은 A 개인차가 조금 있을 수 있다. 이전에 비해 즐길 것이 늘어났기 때문에 플레이타임은 길어질 것으로 예상한다. Q 랜덤으로 우두머리를 만나게 되는데 도전에 실패하고 우두머리를 다시 만났을 때 난이도의 변경이 있는지 A 우두머리별로 설정되어 일정 난이도를 유지한다. 정해진 구간에 따라 나타나기 때문에 초반에 등장하는 우두머리를 후반에 만나지 않는다. 마지막 우두머리 역시 고정된 세트 중 하나다. Q 모험모드가 아닌 확장팩 체제로 바뀌면서 카드팩 구매비용이 늘어났다는 의견이 많다. A 결제하는 유저와 무료로 플레이하는 유저들이 꾸준히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다. 과거 확장팩에서 전설 카드를 무료로 제공한 바 있고 다양하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확장팩은 접속하면 3개의 카드팩과 전설무기를 얻을 수 있다. Q 추가된 카드들이 단일카드로 강력하지만 연계가 빈약해 보인다는 의견이 많다. A 카드 하나하나가 강력하다고 생각하지만 개인적으로 기존 카드와 연계로 시너지를 발휘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Q 확장팩이 나올 때 마다 변화가 많다. 메타의 고착도 문제지만 확장팩마다 변화에 거부감을 느끼는 유저도 있다. A 우려할만한 부분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메타의 변화는 중요하고 재밌는 부분이다. 메타변화가 적길 바라는 유저들에게 야생 포맷을 추천한다. Q 조건부 카드가 많아져 복귀 유저들이 어려움을 느낄 수 있다. 해결방안은 A 기존 유저들이 오랜 시간 쉬고 복귀했을 때 카드팩을 새로 획득할 수 있다. 퀘스트로 카드팩을 획득할 수 있는 장치가 마련되어있다. 앞으로도 복귀유저들이 카드팩을 획득할 수 있는 방법을 고안하고 있다. Q 사냥꾼의 경우 주문과 관련된 카드가 많다. 기획 의도는 A 개발팀에서 항상 새로운 덱이 가능하도록 카드디자인을 염두에 둔다. 사냥꾼은 추종자 중심의 덱을 구성하고 공격적인 운영을 하는 직업이기 때문에 주문 사냥꾼 덱은 굉장히 매력적이다. 지금까지 덱과 너무나 달랐기 때문이다. 이 덱이 유용할지는 유저들의 검증을 거쳐봐야겠지만 개인적으로 기대하고 있다. Q 이번 확장팩 외에도 사냥꾼의 정체성을 다르게 하려는 기획의도가 있는 것 같다. 어떻게 생각하나 A 하스스톤 베타시절부터 사냥꾼의 컨셉은 공격적이고 빠른 것으로 정체성을 잡았는데 최근 사냥꾼이 너무 빨라졌다고 생각했다. 공격성을 유지하겠지만 상대했을 때 조금 더 공평한 느낌이 들도록 조정했다. Q 주술사의 경우 다른 직업에 비해 확장팩마다 변화가 많은 것 같다. A 직업별로 새로운 영역을 탐구하려고 매번 시도한다. 얼어붙은 왕좌의 빙결 이나 이번 토템 중심의 덱은 이러한 시도 중 하나다. 이번 확장팩에서 주로 토템을 활용하겠지만 전투의 함성 중심의 덱도 사용될 것이라 생각한다. 주술사 덱이 어떤 형태로 발전하게 될지 기대하고 있다. Q 이번 확장팩에서 개발자들이 생각하는 강력한 카드와 직업은 A 기대해볼만한 카드가 굉장히 많다. 특정 카드가 강하다기 보다 개인적으로 전투의 함성 위주의 주술사 덱을 기대하고 있고 사냥꾼 역시 재미있을 것으로 생각한다. 이번 확장팩은 새운 전략이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 주문석의 활용 역시 새로운 형태의 덱을 탄생시킬 것이다. Q 멀록 카드가 없는 2번째 확장팩이다. 우연인지 의도가 있는지 A 멀록은 추가하고 싶었지만 지하에 물이 없기 때문에 멀록이 오고 싶어 하지 않았다 웃음 . Q 무작위 요소가 다양해진 것 같다. 대회에 적용되면 우려가 있을 수 있다. A 코볼트와 지하미궁에서 무작위 효과가 있지만 변동폭이 상당히 적다고 본다. 대회의 경우 선수들이 덱짜는 능력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다. 무작위 효과는 대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 Q 앞으로도 운이 게임에 미치는 영향을 조절할 생각은 없는지 A 이전 요그사론의 경우 카드 효과와 무작위성이 너무 강해 하향했다. 그러나 무작위성 자체는 게임에 긍정적인 효과를 갖는다고 생각한다. 재미 요소는 물론 극적인 장면을 연출하기 때문이다. 다만 적절한 균형점을 찾는 것은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재평가와 재검토를 거치고 있다. Q 1년에 3번씩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계획할 때 2개의 확장팩의 결과를 보고 마지막 확장팩을 준비하는지 A 확장팩을 개발할 때는 큰 그림을 그려 출시시기를 조절하며 확장팩이 서로 어떤 영향을 주는지 출시 전까지 데이터를 축적하고 살펴본다. 또한 직전까지 계속해서 카드를 조정한다. Q 올해 하스스톤의 성과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A 2017년의 경우 새로운 시도가 굉장히 많았다. 특히 모험위주의 업데이트에서 확장팩으로 체제를 전환한 것이 긍정적인 효과를 발휘했다고 생각한다. 이를 통해 앞으로도 더 많은 카드를 출시할 수 있고 미궁탐험 같은 싱글플레이 콘텐츠를 추가할 수 있게 되었다고 생각한다. Q 이번 확장팩에 대한 기대감과 한국 팬들을 위해 한마디 해준다면 A 저 역시 새로운 확장팩을 기대하고 있다. 한국의 유저들이 어떤 덱을 만들어올지 기대한다.배터리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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