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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절대 웃으면 안되는 청춘 하이스쿨 24시 미공개 완전판, 완결편

작성자
윤은덕준지
작성일
2020.01.16
첨부파일0
추천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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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수
112
내용
뉴원더풀게임20171205,IT과학,연합뉴스,연구개발용 방송통신 기자재 적합성평가 면제 확대,전파법시행령 개정안 국무회의 통과… 비용절감 및 행정절차 간소화 기대 서울 연합뉴스 임화섭 기자 연구개발용 기자재에 대한 적합성 평가 면제 범위가 확대된다. 또 레이다 등 고출력 무선국이 전자파 강도 측정 대상에 새로 포함된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이런 내용을 포함한 전파법 시행령 개정안이 5일 국무회의를 통과했다고 밝혔다. 주요 개정 내용은 4차 산업혁명에 대비해 전파관련 규제를 개선하고 국민생활안전과 밀접한 전자파와 부적합 방송통신기자재의 사후관리를 강화하는 것이라고 과기정통부는 설명했다. 지금까지 연구용·기술개발용 기자재는 100대까지만 방송통신기자재 적합성평가가 면제됐으나 개정 시행령에 따르면 적합성평가를 받지 않아도 되는 대수가 1천500대로 늘어난다. 이는 연구개발용 기자재를 들여오면서 적합성평가 비용이 많이 들고 시간도 오래 걸리는 문제점이 있다는 지적을 반영한 조치로 다양한 융합연구에 대비하고 기업의 행정비용과 절차에 대한 부담을 완화하려는 것이다. 기지국과 단말기에 안테나를 여러 개 쓰는 다중입출력 MIMO 송수신설비를 쓰는 무선국에 대해 두번째 장치부터는 검사 수수료가 12만원에서 7천200원으로 40% 감경된다. 4차 산업혁명의 기본 인프라인 5세대 G 이동통신 도입 등 최신 통신기술 발전을 촉진하고 이동통신 서비스 속도를 향상시키기 위한 사업자의 투자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과기정통부는 밝혔다. 어선에 재난안전사고 방지와 출입항신고 자동화 등을 위해 의무적으로 설치되는 비영리·공공복리 증진용 무선국 어선위치발신장치 에 대한 전파사용료는 전액 감면된다. 새 시행령에는 면허가 없이도 사용할 수 있는 데에 비면허 주파수의 이용현황을 조사·분석할 수 있는 법적 근거가 마련됐다. 이는 최근 사물인터넷 IoT 무인항공기 드론 자율주행차 의료기기 등 산업·생활 분야 신규 ICT기기의 주파수 이용이 급격히 증가하는 데 따른 대응이다. 또 레이다 등 고출력 무선국과 통합공공망용 기지국·이동중계국이 전자파 강도 보고대상 무선국에 추가됐다. 자파에 대한 국민의 불안감을 해소하고 안전한 전파 환경을 조성하려는 조치다. 과기정통부는 국무회의를 통과한 전파법 시행령 개정안은 12월 초 즉시 공포·시행될 예정이며 국민의 편익을 도모하고 기업의 부담을 완화하기 위한 전파분야의 법령과 관련 고시 등을 지속해서 개선할 계획”이라고 밝혔다.라이브바카라20171205,IT과학,디지털타임스,아크로니스 제5회 ‘아크로니스 해피 디셈버’ 문화행사 개최,솔루션 기업 아크로니스 지사장 서호익 는 오는 22일 자사 고객 및 파트너 초청 문화행사 제 5회 아크로니스 해피 디셈버 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지사 설립 5년을 기념해 2013년부터 시작돼 올해 5회째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22일 오후 8시부터 서울 대학로 굿씨어터에서 뮤지컬인 넌센스2 를 함께 관람하며 다과회도 마련된다. 서호익 아크로니스코리아 지사장은 2017년을 마무리하며 행사에서 가족 지인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 아울러 내년에도 아크로니스코리아는 고객과 파트너와 함께 성장해나갈 수 있는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구축해나가는 것이 가장 큰 목표 라고 말했다.예스카지노 쿠폰20171204,IT과학,아이뉴스24,유니티 게임 서버 호스팅 업체 279억원에 인수,아이뉴스24 아이뉴스24 문영수기자 유니티테크놀로지스는 게임디지털PLC GAME Digital PLC 의 자회사인 멀티플레이 Multiplay 와 해당 회사의 게임 호스팅 부문을 인수했다고 4일 발표했다. 회사 측은 인수 금액이 1천900만파운드 약 279억3천114만원 며 이벤트 비즈니스 관련 지식재산권 IP 은 게임디지털PLC사에 그대로 남는다고 설명했다. 멀티플레이 브랜드도 계속 유지된다. 멀티플레이는 온라인 게임 서버 호스팅 업체로 이 회사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기술은 타이탄폴2 로켓리그 러스트 등 전 세계 인기 온라인 게임에 적용되고 있다. 게임 전문가로 구성된 24시간 지원팀이 상시 모니터링 및 지원을 제공해 전 세계의 이용자가 최고의 환경에서 온라인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돕는다. 존 리치텔로 유니티 CEO는 멀티플레이 팀은 확장 가능한 멀티플레이어 기술을 개발해 인디 제작사부터 대형 제작사에 이르는 모든 제작사를 위해 동시에 수십만 명의 이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놀라운 환경을 조성했다 며 멀티플레이 팀이 유니티 가족의 일원이 돼 기쁘다 고 말했다. 폴 마누엘 멀티플레이 상무는 유니티와 함께할 새로운 여정을 상상하면 가슴이 두근거린다 며 우리는 개발자가 처리하기 힘든 어려운 문제들을 대신 해결할 수 있으며 이번 계약으로 확장 가능한 최고 품질의 서버 기술과 인프라를 더욱 광범위한 이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고 말했다.클로버바둑이20171205,IT과학,연합뉴스,RD예산권 과기부 이관 국회논의 또 무산…연내처리 불투명,문재인 정부 과학기술혁신본부 설치 PG 제작 이태호 조혜인 경재재정소위 일정 취소…7일 재논의 예정 서울 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과학기술혁신본부가 기획재정부 대신 국가 연구개발 R D 예산권을 행사토록 하는 법 개정안이 국회에 제출됐으나 논의가 진척되지 않고 있다. 기획재정위원회 경제재정소위원회가 5일 열려 법안을 검토할 예정이었으나 일정이 취소됐다. 과학기술계의 숙원사업이며 문재인 정부 과학기술정책의 핵심으로 꼽히던 이 이슈의 입법이 연내에 처리되기 어려울 것이라는 비관론도 나온다. 5일 국회에 따르면 기획재정위원회는 이날 오전 경제재정소위원회를 열고 국가재정법 기본법 개정안을 검토할 예정이었으나 일정 자체가 취소됐다. 국회 기재위는 7일 경제재정소위를 열어 다시 개정안에 대해 검토할 예정이지만 이번 정기국회 일정이 8일 마무리되므로 법안 연내 처리가 어려울 수도 있다는 비관적 관측이 과학기술계에서 나온다. 행정부 차원에서는 부처간 합의가 이뤄졌으나 국회에서 제동이 걸린 모양새다. 이에 앞서 기획재정부와 과기정통부는 예비타당성조사 이하 예타 권한을 과기정통부에 위탁하고 예산 한도를 양 부처 장관이 합의해 정하는 방안에 합의했다. 개정안의 주요 내용은 R D 예타 권한을 기획재정부에서 과기정통부로 이관하는 것이다. 예타는 대규모 신규 개발 사업을 진행하기 전 사업의 추진 가능성을 미리 검토하는 제도다. 기재부가 쥐고 있던 국가 R D 지출한도 설정 권한을 기재부·과기정통부 공동권한으로 바꾼다는 것과 과학기술 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 출연연 예산 심의주체를 과기정통부로 일원화한다는 내용도 담겼다. 개정안 내용 중 예타 권한 이관에 대해 기재부의 반대가 심했지만 지난달 이관 대신 위탁 형태로 관련 업무를 넘기기로 양 부처가 합의를 마친 상태다. 과기정통부가 예타를 맡게 되면 예타 검토 기간이 20개월에서 6개월로 크게 앞당겨져 적기에 연구를 시작할 수 있게 되고 경제성에 중점을 두고 R D 투자 여부를 평가하지 않아 기초연구도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를 모았다. 근시안적이고 협소한 경제성 논리에 매몰되기 쉬운 기획재정부가 아니라 과기정통부에 연간 20조 원에 달하는 국가 R D 예산을 심의하고 조정하는 역할을 맡겨 R D 혁신을 가속화하겠다는 것이 문재인 정부의 구상이다. 하지만 지난 6월 발의된 국가재정법 개정안은 여전히 국회 기재위를 통과하고 있지 못하고 있다. 기재위 소속 일부 의원들은 과기정통부에만 예타권을 넘기는 것이 다른 부처와 형평성에 어긋난다는 주장을 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국가재정법 개정 작업이 제자리걸음을 거듭함에 따라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춰 R D 사업이 빠르게 진행되도록 내년부터 R D 예타 정책을 보완하려던 문재인 정부의 정책 실행에 차질이 우려된다. 국가재정법 개정안이 논의에 진척을 보이지 않자 세트 법안인 국가과학기술기본법 개정안 논의도 멈춘 상태다. 과학기술기본법 개정안은 국가재정법 개정안 의 의결을 전제로 하며 이 법안이 의결되지 않거나 수정 의결될 경우 여기 맞춰 조정돼야 한다고 명시하고 있다. 다만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에서는 과학기술기본법 개정안 통과에 여야 견해차가 크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원탁어부게임20171205,IT과학,한겨레, ‘카톡’으로 보낸 선물 11개월만에 1조원 돌파 ,한겨레 1일 기준 1700만명이 1조200억원어치 선물 2010년 2월 첫 선…선물 문화 변화 일으켜 카카오는 모바일 커머스플랫폼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거래액이 지난 1일 기준 1조200억원으로 집계됐다고 5일 밝혔다. 카카오 선물하기 연간 거래액이 1조원을 넘기는 올해가 처음이다. 올해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용자는 1700만명에 달했고 해마다 밸런타인데이·화이트데이·빼빼로데이·수능·크리스마스·설날·추석에 거래이 크게 뛴 것으로 나타났다. 2010년 12월 첫선을 보인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간편하게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게 하는 서비스다. 카카오톡에서 바로 접근할 수 있는 데다 사용법도 편리해 이용량이 빠르게 늘고 있다. 특별한 날 가볍게 선물을 할 때 찾는 대표적인 모바일 커머스플랫폼으로 자리 잡으며 우리나라 선물 문화에도 큰 변화를 일으킨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한편 카카오톡 선물하기에는 4천여곳이 입점해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 두 영상은 파일이 아닌 스트리밍 링크밖에 못찾겠네요.

즐감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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